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표선초등학교 /작가와의만남

동화작가와의 만남

by 순한 잎 2024. 6. 27. 17:21

본문

제주도 표선초등학교
작가 강의 초청.
강의 도서 <가짜 뉴스를 시작하겠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표선면에 있는 초등학교 6학년 아이들
71명을 만나고 왔어요.
제주도에서 연락주셔서 저도 반갑게 갔어요.
작가초청은 이번이 처음이라 아이들이
설레하면서 나를 기다려 주었다고 하네요.
학교에서도 엄청 준비도 많이 하고 신경써서 저를 맞아주셨어요.

학교 들어서자마자 먼저 인사를 건네주던 예의바르고
친화력 넘치는 표선초 6학년 아이들.
가짜 뉴스 책으로 2주간 독서활동도 열심히 하고
직접 뉴스도 취재해보면서 제대로 독후활동을 했네요.
책도 잘 읽고, 질문도 다양하고, 자기 유튜브 채널도 재미있게 소개하네요. 육지에서 온 손님이라며 나를 친절히 맞아주던 표선초등학교 아이들.
다음에도 또 만나자~!

선물주려고 책 몇권 가져갔는데 책 좋아하고 잘 읽는 애들이(말 걸어보면 알수있다. 책 좋아하는 아인지 아닌지) 책선물 받아가서 기분 좋았다.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