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규슈 온천여행 (벳부온천)

나의 여행 추억

by 순한 잎 2014. 2. 24. 16:49

본문

3일째 되는 날,

벳부 지옥온천순례의 날이다.

 

 이곳은 밥솥지옥이라고 불리우며 옛날에 이 지옥의 열기를 이용하여 신사나 사찰의 밥을 지었다고 할정도로

뜨거운 열기를 간직한 명소. 족욕을 했고, 몸에 좋다는 유황성분을 재배하는 재배지를 보았다.

뭐 특별한 것은 없었다.

 

 

 

 

이러한 것들이 다 유황을 재배하는 모습들이다.

유황은 '온천의꽃'으로 불린다.

 

 

 

 

 

 

 

 

 

 

 

 

 

 

 

다음은 다시 오이타로 가서 다카사키야마 자연동물원에 갔다.

오이타 시 다카사키 산(해발 628미터)에 위치한 동물원인데, 모두 자연상태의 원숭이들이다.

절에서 밥을 주기 시작해, 어느때부터는 원숭이들이 밥 때만 되면 내려와 이젠 나라에서 관리를 하게 되었다.

700마리가 넘는 원숭이들이 교대로 내려와 식사를 하신다.

 

 

 

 

 

끌어안고, 뽀뽀하고, 이 잡아주고, 겨드랑 털 뽑아주고....ㅎㅎ

아주 난리다.ㅎㅎ

 

1인자 대장원숭이와 성질 못된 2인자 대장원숭이가 있는데, 꼬리를 높이 쳐들고 다녔다. 대장원숭이는 연장자순이란다.

그래서인지? 암컷들에게 인기가 없단다.  젊음 앞에선 권력도 무상하구나...ㅎㅎ

 

 

관련글 더보기